2010년 9월 7일 화요일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05학번 전지혜 예요~
오랜기간 휴학을 했다가 이번 학기에 복학을 해서
한참 학교 생활과 수업에 적응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ㅎㅎ

자기소개글이니 저에 대해 간단히 말을 하자면,
성격은... A형을 답답해 하지 않는 B형...이라고 하면 이해를 하실지 모르겠네요;;ㅋㅋㅋ
그리고 현재의 주관심사는 앞으로 무슨 일을 하며 먹고살까 진로고민과
900일된 남친님과의 애정사업이랍니다~ (아직도 굉장히 풋풋한 사랑 진행중ㅎㅎㅎ)
취미는 사라진지 오래지만, 근래에는 시간이 나면 종종 jewels 핸드폰 게임을 해요~
굉장히 단순한 비쥬얼 게임인데 원래 단순한게 중독성이 있죠. ㅎㅎ

휴학을 해서 아는 후배님들이 많이 없는데,
먼저 아는척을 해주면 너무 고마울 것 같아요ㅎㅎㅎ
이번 UBL수업을 통해서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요즘 태풍때문에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데 감기들 조심하자구요!ㅎㅎ
더불어 늦모기 조심.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