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7일 화요일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물리학과 07학번 박담비입니다.
4학년 2학기 마지막학기 재학중인데요.
대학 생활에서의 마지막 물리 수업을
선배님들과 후배님들과 함께 듣게되어 기대도 크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
대학 생활을 하며 처음 듣는 UBL강의이기에
더욱 즐거운 수업이 기대됩니다.
교수님, 선배님, 후배님.
한 학기동안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3개:

  1.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 >_<

    답글삭제
  2. 교수님, 선배님, 후배님... 그럼 동기는? 그럼 나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