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8일 수요일

제소개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08학번 유선영입니다.

저번 학기에 물리학과로 편입을 해서 들어왔습니다.

제 성격이 내성적인 편이라 약간은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노력해서 수업활동에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이번 수업을 듣게 된 계기는 평소에 나노물리에 관심이 있었고

고체 물리를 다룬다고 해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역사 추리 소설 읽는거랑 공연이나 영화보는거 굉장히 좋아합니다.(그래서 돈이 많이 깨지긴하지만요ㅡㅡ;)

ㅎㅎ 말주변이 없는 편이라 음 더이상 할말이 없네요

부족하지만 이상으로 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한 학기동안 잘지내봐요 ^^

댓글 2개:

  1. 앗, 저도 추리소설이랑 공연 영화 좋아하는데.. ㅎㅎ 나중에 언제 같이봐요... ㅋ_ㅋ

    답글삭제
  2. 저도요~ 추리소설 공연 영화 저도 좋아해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