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9일 목요일

안녕하세요오 ㅋ

안녕하세요

저는 물리학과 06학번 신은하라고 합니다.

이번학기가 마지막학기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1학기에 고체물리를 들었어야 하는데.. 그러질 못해서 21세기물리학 수업으로라도 도움을 받고자 해요.

UBL강의는 처음 들어보는데, 어떻게 강의가 진행될지 궁금하기도 해요.

1년반정도 물리학 수업을 안들어서 수업 들을때 감도 잘 안오고 수업 따라가기가 벅차요..

서로 도와가면서 열심히 해요 ㅎ. ㅎ!!

언니들도 있지만 후배가 더 많고

처음 본 분들도 있는데 불편히 생각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내봐요 ^^

덧붙여서

저는 맛있는 음식 먹는걸 좋아합니다. 군것질도 좋아해요.

맨날 살빼야지, 살빼야지 하면서도 달달한거 느끼한거 완전 좋아해서

항상 걱정하면서 잘 먹어요 ^^ㅋㅋㅋㅋ

수업 같이 들으면서 맛잇는거도 같이 사먹어요! ^^^^^^****

댓글 1개:

  1. 은하야~ 니가 살을 뺀다고 하면 어떡해!!
    니글보고서 들고 일어설 애들 많겠다ㅋㅋㅋㅋ

    답글삭제